본문 바로가기
  • 참 고마운 오늘 하루
라이프

스타벅스 툼툼프라푸치노vs그린티프라푸치노

by lalalu 2019. 10. 20.

툼툼프라푸치노 vs 그린티프라푸치노(자바칩3번)

 

핼러윈 음료! 툼툼 프라푸치노가 새로 나왔고, 골드회원 이벤트가 있길래 신메뉴를 도전해보기로 했다. 그림이 그린티 푸라푸치노랑 비슷하길래 비교해볼 겸 같이 주문하였다.ㅎㅎ 생긴 대로(?) 비슷한 맛이었는데 조금 달랐다. 큰 차이는 아니지만 다르다. 

맨처음에 툼툼먹는데 뭔가...꾸리꾸리한 냄새가 나서 한참을 냄새를 맡았는데 원인을 모르겠다. 초코칩냄새인지 흰색 초코렛 냄새인건지...시간이 지나니 냄새가 날아간건지 적응이된건지 안나긴 했는데! 처음 먹을때 냄새가 올라와서 약간 찝찝했다. 
 
툼툼은 초코칩이 덩어리라서 큰빨대로 초코칩을 아그작아그작 먹는 맛이 있으며, 그린티프라푸치노는 자바칩을 3번 갈아서 부드럽게 먹는 맛! 휘핑까지있어서 더 부드러운 맛이었다. 그림 처럼 해골들이 티나게 툼툼위에 올라가있지 않아서 조금 실망쓰... 
 
결론은...둘 다 비슷한데 툼툼이 너무 달았다는 정도! 
툼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신메뉴라 먹어봤다. 그린티프라푸치노랑 비슷할 것 같아서 같이 시켜봤다. 툼툼도 그린티프라페맛이긴 한데 두가지맛이 다르긴하다. 비슷한데,,,툼툼이 좀더 강하고 달았다. 툼툼 너무 달아서 끝까지 다못먹었음

 

 

할로윈 상품! 보라보라해 
골드회원 별12개 증정 이벤트중! 

바로 요거! 27일까지! 음료 그란데 이상 또는 할로윈 음료 시키면 11/11일 이후에 추후 적립으로 별 12개 증정!! 

골드회원에만 해당한다~ 1회만 응모가능! 요거로 겸사겸사 툼툼을 도전하게 되었다.ㅎㅎ 

 

그나저나 기다리고 기다리는 2020다이어리는 언제 오픈하나요! 내일이면 오픈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기다려본다. 이번 다이어리는 예뻤으면 좋겠다 ㅠㅠ.... 그나저나 2020이라니... 으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