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 고마운 오늘 하루
라이프

익선동나들이 '아씨방앗간'/익선동사진공모전

by lalalu 2019. 10. 31.
아이폰XS의 인물모드. 캬 

익선동에 예쁜 곳이 넘쳐나지만, 그중에서도 아씨 방앗간의 감성은 정말! 취저! 게다가 아름답고 포근한 향이 함께하는 이 공간이 너무 러블리했다. 퍼퓸 향수, 디퓨저, 꽃, 다양한 아름다운 것들이 거래되고 있었다. 디퓨저 만들기도 직접 해볼 수 있는 것 같았다. 인테리어들이 사진 뽐뿌를 강하게 불러일으켰다. 안 찍을 수 없는 아름답고 예쁜 공간! 

이런 감성, 이런 인테리어! 아이폰 XS의 따뜻한 모드로 찍으니 찰떡인 것! 우드 우드 하고 고풍 고풍한 것이 아씨 방앗간에서 발길을 뗄 수 없게 했다. 한참을 구경하고 향을 맡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선물받은 아씨방앗간 드레스퍼퓸!!!!!

 ㅇ내가 애정하는 동생에게 선물 받은 아씨 방앗간 드레스 퍼퓸! 아씨 방앗간에 가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시향도 도와주고~ 향이 가득 담긴 머리끈도 선물로 주고! 맘에 드는 향은 옷과 머리카락에 뿌려주시는데 나는 머스크 향을 골랐다. 그걸 본 동 동생이 머스크 향 깜짝 선물! 꺅! 뿌리고 나오는데도 머스크 향이 정말 하루 종일 나와 함께 했다. 나를 졸졸 따라다니던 머스크 향 덕분에 온종일 기분이 좋았다. 고마운 내 동생:-) 잘 쓸게! 향기로운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내가 선물을 받아보니! 드레스 퍼퓸 선물로 정말 추천이다. 기분이 좋아지고~ 실용적이다.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아씨 방앗간의 아름다운 향기를 추천해드려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거예요! 

ㅇ요것은, 아씨방앗간에서 홍보하던 익선동 사진공모전!!! 제1회 사진공모전이다. 12/31일까지이고 1등 상품 무려 50만 원! 카메라 들고 출사 한번 가야 하나! ㅎㅎ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 히히 모두 도전해보시라고 공유해드려요! 

당신의 익선동을 이야기하라! 주제도 멋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