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 고마운 오늘 하루
카테고리 없음

신림맛집 코코아찌

by lalalu 2019. 10. 28.
숯불양념 순살 2단계! 라면사리추가 + 주먹밥
주먹밥 JMT

신림역에는 정말로 맛집이 별로 없다 ㅜㅜ... 그래서 늘 가던 곳만 가게 되고,,, 체인점을 찾게 된다. 신림에 없는 것 없이 많은 음식점과 카페들이 있는데 특색 있거나 엄청난 맛집은 없는 것 같다! 그래서 항상 식사메뉴를 고르는 것이 매우~ 고민스럽다. 그렇게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옹기종기 고민하다가 나온 추천 메뉴가 코코 아찌였다.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지만 치킨은 맛있으니까. 게다가 숯불 치킨이니까 믿고 먹어보기로 했다. 

역시 치킨은 맛있다.ㅎㅎ숯불이라 살안찌겠다^^하면서 더 맛있게 먹었다. 숯불이라 칼로리도 낮은데 맛있게 먹었으니까 0칼로리:-) 2단계의 매움은 매운 것을 못 먹는 나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매움이었다. 적당하다는 말이다! ㅎㅎ 라면은 어디에나 언제나 맛있으니까 치킨이랑 먹으니까 새롭게 맛있었고! 주먹밥은 배를 채우기에 적당했다. 

치킨집에는 뻥튀기가 없으면 아쉬운데! 여기는 정이 있는 집이다. 뻥튀기가 있다. 뻥튀기에 치킨양념찍어먹으니 그게 또 그렇게 맛있더라는! 메뉴판에 라면사리 SNS 이벤트 참여해야지! 했는데 까먹고 그냥 나왔다. 포스팅하려고 하니 생각났네!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으니까! 괜찮다! 신림에서 먹을 거 고민될 때 꼬꼬 아찌 추천합니댜:-) 

 

앗. 라면사리 이벤트 깜빡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