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 고마운 오늘 하루
라이프

[연남동카페] 홍대카페 올빛

by lalalu 2019. 10. 19.
레이어드치즈케잌 타르트 & 오레오케잌 

날씨 좋은 가을! 연남동 나들이를 갔다. 여름 같은 오후의 날씨, 그리고 저녁엔 초겨울의 날씨! 온도차가 심하다.ㅎㅎ 원래는 작당모의를 가려고 했으나!!! 4인 테이블이 2개뿐인데,,,, 다들 방금 오셨다고 해서 ㅜ_ㅜ 앞에 대기도 4 인팀이었다. 가망이 없겠다 싶어서.... 차선책으로 미라보 양과자점에 갔으나! 뜨아.. 이곳도 대기!!!!! 여기는 번호를 남기면 전화를 준 데서 번호를 남기고 나왔는데.... 끝내 전화는 오지 않았다는.... 또르르! 

카페 외부에서 보는 내부 그리고 그네!

그래서! 다른 카페를 찾아 걷다보니 목도 무지하게 마르고,,,, 날은 덥고! 다리도 아프고! 힘들다 아무 데나 들어가고 싶다 라는 생각이 계속 들던 찰나에 발견한 예쁜 카페!!! 카페 올빛! 날이 좋아 바깥 자리는 만석! 내부는 더웠지만 자리가 많았다...ㅠ_ㅠ감동적.. 우리의 자리를 잡고! 케이크를 보는데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것! 빵순이들의 모임이라 빵을 먹으려 했는데 올빛 케이크가 상당히 맛있어서 대만족이었다 ;_) 음료는 대표 메뉴로 보이는 보라색이 핑크로 변하는 올빛 아이스티! 그리고 깔루아 밀크가 기갈나게 맛있었다. 여태 먹어본 깔루아 밀크 중에 제일 맛있는 듯.ㅎㅎㅎ 알코올 맛없이 정말 맛있었다. 깔루아 밀크 맛집일세! 깔루아 먹으러 또 오고 싶을 정도! 다른 칵테일도 먹어보고 싶다.ㅎㅎ

올빛 외관 & 올빛아이스티 
케잌 꾸르르르르맛

오레오 케이크와 레어이드치즈케잌타르느는 정말 맛있었다. 우리의 떨어진 당을 채우기에 충분했다. 비주얼도 맛도! 치즈케이크 타르트 밑에 빵 부분이 고소하고 참 맛있었다.ㅎ 오레오도 사르르 녹고~ 케이크 맛집!ㅎㅎ 도장 꽝! 

대기있어서 못간 카페 ㅠ_ㅠ 힝....

작당모의는 협소한 공간이라...소근소근 말해야 한다고 쓰여있었다. 소곤소곤 말하는 법을 못 배워서.. 안 간 게 다행일지도 모르겠으나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 미라보 양과점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