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 고마운 오늘 하루
라이프

[익선동맛집]익선동 빠리가옥 런치 솔직후기!!

by lalalu 2019. 11. 1.
봉골레 링귀니 오일파스타 9,500
프로방살피자 12,000원

 런치에는 할인가격으로 판매하는 빠리가옥의 런치메뉴! SNS검색 후 찾아간 빠리가옥! 평일런치타임대에 방문할 거라서 런치할인두되고! 인테리어도 멋지고! 맛있다는 후기도 많아서 안심하고 찾아간 빠리가옥~

그러나 두둥. 결론부터 말하자면,,,,파스타는 면의 밀가루맛이 많이 나고 심심하고 조개의 비릿한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이었다. 첫술을 뜨자마자 비릿하면서 강한 밀가루맛에 으응?했다. 프로방살피자는 가격대비 굉장히 씬피자였고,, 그럭저럭 먹을만했으나 굉장한 수준은 아니었다. 스테이크를 시켰으면 조금 나았으려나..싶긴한데. 문득 프랑스 음식이 맛이없다는 이야기가 기억나면서 주방장안에 있는 프랑스인이 보였다. 프랑스 주방장님이 계셔서 빠리가옥이구나를 문득 깨달으며 실망스러운 식사를 마쳤다. 

분위기는 매우 좋다. 한옥의 정겨움과 햇살 가득 들어오는 느낌이 아주 좋다. 작은 조명들과 테이블마다 있는 꽃이 분위기를 한껏 기분 좋게 한다. 

빠리가옥은 프랑스에서 온 오너 셰프들의 요리를 멋스러운 한옥에서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 한옥 프렌치 비스트로' 입니다. 프랑스 파리 출신의 미카엘과 남부 아비뇽 출신의 펠리시안. 빠리가옥은 한국을 사랑하는 두 오너 셰프의 마음과 즐거운 식경험을 선사하고자 만든, 두 사람의 꿈이 담긴 여러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런치타임은! 11:30분부터 2:30 이전 주문까지가 런치타임!

내가 먹은 메뉴 외에는 맛있을지도 모르니...^^ 도전해보세요! 

댓글